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HBAF 바프아몬드 7종 맛 추천 후기!(허니버터, 군옥수수, 마늘빵, 와사비, 불닭, 구운양파, 카라멜솔티드프레첼)

by 슬밤 2022. 9. 6.
반응형

 

 

 

 

 

네고왕에서 HABF 바프아몬드를 구입해서 먹었다 ㅋㅋㅋ

허니버터맛이랑 와사비맛 외에는 다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는데 생각보다 전체적으로 맛있어서 동동이 아이디로도 주문함!

 

내가 주문할 때는 불닭맛이 하나 껴서 왔는데,

동동이가 주문할 때는 다른 건 다 동일한데 불닭맛만 카라멜솔티드 아몬드앤프레첼 맛으로 변경되어서 왔다.

 

사실 주문해서 먹은지는 몇 달 됐는데 이제야 20 봉지 다 먹고 후기를 작성하기로 마음먹었다 ㅋㅋㅋㅋㅋ

 

 

 

 

 

HBAF 바프 허니버터아몬드 ★★★★★

 

허니버터맛은 기존에도 우연히 먹어보고 몇 번 사 먹어봤을 정도로 좋아하는 맛이다.

과자 허니버터칩도 엄청 좋아하는데 ㅋㅋㅋ아몬드도 비슷한 맛으로 갱쟝히 맛있음!

7가지 맛 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맛!

달달하고 고소한 맛 좋아한다면 무조건 추천하는 맛이다!

 

 

 

 

 

HBAF 바프 군옥수수맛아몬드 ★★★★★

 

군옥수수맛아몬드에는 아몬드 + 옛날 과자인 논두렁 같은 딱딱한 옥수수 과자가 함께 들어있다.

단짠단짠 논두렁맛의 과자와 아몬드라니 ㅠㅠ이것도 말해뭐해 맛있다.

옥수수는 진짜 딱딱하긴 한데 아몬드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고 잘 어울림 ㅋㅋㅋ

방금 전에도 먹고왔을 정도로 이것도 찐맛 추천!

 

 

 

 

 

HBAF 바프 마늘빵아몬드 ★★★★★

 

너무 다 별 다섯개를 주는 거 같아 보이긴 하는데 ㅋㅋㅋㅋ이것도 진짜 맛있다.

마트나 빵집에서 파는 딱딱한 마늘바게트 같은 과자 + 아몬드가 들어있다.

평소에도 마늘바게트를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똑같은 맛인 아몬드도 당연히 맛있게 느껴졌다 ㅋㅋㅋ

마늘바게트맛 좋아한다면 이것도 무조건 추천!

 

 

 

 

 

HBAF 바프 와사비맛아몬드 ★★☆☆☆

 

이건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돈 주고 사 먹지 않을 맛이다.

평소에 초밥 먹거나 고기 먹을때 와사비 얹어먹는 거 좋아하는 데도 딱히 내 입맛에 안 맞았음 ㅠㅠ왤까..?

뭔가 아몬드에서 와사비의 매운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그런 건가..?ㅋㅋㅋㅋ

근데 내 친구는 바프 아몬드 중에서 와사비맛이 제일 맛있다고 한 걸 보면 사람마다 입맛에 따라 다르게 느끼는 듯하다.

 

 

 

 

 

HBAF 바프 불닭맛아몬드 ★★★☆☆

 

네고왕에 나온 황광희님은 불닭맛이 제일 맛있다고 했는데 ㅋㅋㅋ난 와사비맛 다음으로 이맛이 별로였다.

내가 맵찔이라 매운맛을 싫어하는 건가?ㅋㅋㅋㅋㅋ

불닭맛이랑 완전히 일치하지는 않는데 약간 매운라면스프맛(?) 같은 맛이 느껴졌다. 조미료의 맛이랄까?

실제로 음식 중에서 와사비는 좋아하는 편이고 불닭은 까르보불닭만 아주 가끔 먹는 편인데,

와사비맛아몬드보다는 불닭맛아몬드가 더 나았음!

 

 

 

 

 

HBAF 바프 구운양파아몬드 ★★★★★

 

구운양파아몬드에는 작은 양파링 모양의 과자와 아몬드가 함께 들어있다.

들어있는 작은 양파링 과자는 꼭 일반 양파링 과자를 압축해놓은 듯한 식감과 맛이 느껴졌다 ㅋㅋㅋ

이것도 솔직히 양파링 과자 좋아하면 안 좋아할 수가 없는 맛이다.

바프아몬드는 어떻게 이렇게 이름이랑 똑같은 맛을 낼 수 있는 거지?ㅋㅋㅋㅋ신기하다.

 

 

 

 

 

HBAF 바프 카라멜솔티드 아몬드앤프레첼 ★★★★★

 

이것도 진짜진짜 맛있음 ㅠㅠ매운맛 빼고 걍 다 맛있게 먹은 듯 ㅋㅋㅋㅋ

프레첼이랑 아몬드가 같이 들어있는데, 단짠단짠 그 자체다.

프레첼에서 캬라멜의 단맛도 나고 짠맛도 나는데 너무 맛있음 ㅠㅠ

쓰다 보니 허니버터맛 다음으로 이 맛이 맛있는 것 같기도 하고?ㅋㅋㅋㅋㅋ

단짠단짠 카라멜맛 좋아한다면 무조건 추천한다!

 

 


 

 

바프아몬드는 사람 입맛 취향에 따라 맛있는 게 다를 수는 있으나, 전체적으로 다 맛있는 아몬드라고 생각된다.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1. 허니버터아몬드

2. 카라멜솔티드 아몬드앤프레첼

3. 구운양파아몬드

4. 군옥수수맛아몬드

5. 마늘빵아몬드

6. 불닭맛아몬드

7. 와사비맛아몬드

순으로 맛있는 것 같다 ㅋㅋㅋㅋ

근데 1~5번까지는 걍 다 맛있다 ㅋㅋㅋ아무거나 줘도 다 맛있게 먹을 수 있음!

 

재구매의사 100%이고, 못 먹어본 새로운 맛이 있다면 도전해봐야겠다!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