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

[성신여대 맛집] 이태리맨션 투움바, 쉬림프로제, 갈릭삼겹 파스타 추천!

by 슬밤 2022. 7. 5.
반응형

 

 

원래도 파스타를 좋아하긴 했었는데 최근에 테리키친에 다녀오고 나서 더 꽂혔다 ㅋㅋㅋㅋ

특히 소스맛 진하고 꾸덕한 파스타에 꽂혔는데 ㅋㅋㅋ성신여대 근처 이태리맨션이라는 식당이 꾸덕파스타로 유명하다고 해서 친구들과 함께 방문했다!

 

 

 

 

 

 

이태리맨션은 성신여대 학생별관 근처에 있는 식당이다.

주택가에 있는 식당이기 때문에 성신여대 학생 혹은 주변에 사는 사람들 아니면 우연히 찾아서 가긴 쉽지 않을 위치이다.

하지만 요새는 블로그나 인스타 등 SNS 찾아보고 방문하는 사람이 많아서 문제없을 것 같기도?ㅋㅋㅋㅋ

실제로 후기를 찾아보니까 전체적으로 평가가 좋은 식당이었다!

 

 

 

 

 

이태리맨션은 애견 동반이 가능한 식당이다!

주변에서 흔하게 보진 못해서 약간 신기했는데 우리가 갔을 땐 강아지 손님은 없었다.. 아숩..

 

그리고 평일 점심 11:30~14:00에 방문하면 모든 메뉴가 10% 할인도 된다고 한다!

우리는 주말에 가서 점심 할인은 못 받았지만 ㅋㅋㅋ점심에 갈 수 있는 사람은 점심에 가는 게 이득일 듯!

 

 

 

 

 

내부는 바깥에서 보는 것보다는 작았다.

2인용 테이블 3개, 4인용 테이블 2개만 있는 작은 식당이기 때문에 혹시 방문하게 된다면 미리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ㅋㅋㅋ

 

그런데 식당을 둘러보다 보니 유튜브 실버 버튼이 있었다 ㅋㅋㅋㅋ

뀨러기 채널의 실버 버튼이었는데 찾아보니 개그맨? 분들이 유튜브도 하시고 이태리맨션도 운영하시는 것 같았다.

유튜브도 잘 되고 식당도 잘 되는 것 같아서 대단하다고 생각했음! 갓생사시는 듯 ㅋㅋㅋ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 스테이크, 음료, 와인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한다.

특히 와인 종류가 엄청 많아서 놀랐음 ㅋㅋㅋㅋㅋ와인을 좋아하시는 게 아닐까 싶었다.

 

우리는 4명이서 방문했는데 다들 파스타가 먹고 싶다고 해서 파스타로 통일했다 ㅋㅋㅋㅋ

 

 

 

 

 

메뉴를 주문하면 식전 빵을 먼저 가져다주신다.

바게트에 발사믹 식초 + 올리브유 소스를 주는데 무난하고 평범한 맛이었다 ㅋㅋㅋ

가끔 식전 빵 엄청 맛있는 곳도 있는데 이곳은 그 정도는 아니었음. 무난무난 ㅋㅋㅋ

 

 

 

[성신여대 맛집 이태리맨션에서 주문한 메뉴 & 가격]

투움바 파스타 14,000원 * 2개 = 28,000원
+ 쉬림프 로제 파스타 13,000원
+ 갈릭 삼겹 파스타 13,000원

= 총 결제 금액 54,000원

 

 

 

쨔라란- 다시 봐도 맛있어 보인다 ㅠㅠㅠㅠ

투움바파스타 2개, 쉬림프로제파스타, 갈릭삼겹파스타를 주문했는데 세 메뉴 모두 맛있는 편이다!

개인적으로 투움바파스타=쉬림프로제파스타 > 갈릭삼겹파스타 순으로 맛있었다.

크림소스 들어간 파스타가 더 마시썽..

 

투움바파스타랑 쉬림프로제파스타는 겉보기에는 약간 색만 다르고 플레이팅이 완전 비슷해서 헷갈린다 ㅋㅋㅋㅋ

투움바파스타가 조금 더 크림색에 가깝고, 쉬림프로제파스타는 조금 더 토마토색에 가깝다.

 

 

 

 

 

투움바 파스타는 꾸덕하면서도 매콤한 크림소스가 뿌려진 맛이다.

계란후라이, 새우, 베이컨, 버섯이 들어가 있는데 이 토핑들이 진짜 맛있음!

반숙 계란에 파스타 먹어도 고소하니 맛있고 ㅠㅠ 새우를 적당히 잘 익혀서인지 식감 너무 좋다.

 

테리키친의 차돌된장파스타보다는 맛이 덜 진하고 덜 꾸덕한 점이 약간 아쉽긴 한데,

올라가는 토핑은 테리키친보다 더 많고 다양했다! 양 자체도 테리키친보다는 많았다. 장단점이 다른 듯?ㅋㅋㅋ

 

 

 

 

 

쉬림프 로제 파스타는 플레이팅이 투움바 파스타랑 똑같다 ㅋㅋㅋㅋ근데 맛만 약간 다름.

투움바 파스타는 크림 소스 + 매콤한 고추가루(?)가 섞인 맛이라면,

쉬림프 로제 파스타는 크림 소스 + 토마토 소스가 섞인 맛이다 ㅋㅋㅋ

 

비슷한 맛이긴 한데 K-로제 소스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투움바 파스타가 더 잘 맞을 것 같고,

크림+토마토가 섞인 기존 로제 소스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쉬림프 로제 파스타가 잘 맞을 것 같다.

 

 

 

 

 

갈릭 삼겹 파스타는 매콤 달달한 돼지 양념 갈비맛 파스타였다 ㅋㅋㅋ

고기랑 버섯이 꽤 넉넉하게 들어있는데 깻잎 넣은 게 신의 한 수인 듯 ㅋㅋㅋㅋㅋㅋ

 

근데 투움바 파스타나 쉬림프 로제 파스타도 짭짤하긴 했는데, 이건 더 짰다 ㅠㅠㅠ

세 메뉴 모두 먹어본 파스타 중에서 거의 젤 짠 것 같은 느낌..?

그래도 투움바나 로제는 크림 소스가 섞여서인지 좀 괜찮았는데 갈릭삼겹은 짠맛이 더 강하게 느껴졌다.

전체적으로 좀 덜 짜면 더 맛있을 것 같으니 주문할 때 덜 짜게 해달라고 해도 좋을 것 같다!

 

 

 

성신여대 맛집 이태리맨션 파스타 총평!

 

  • 투움바, 쉬림프로제, 갈릭삼겹 파스타 모두 전체적으로 맛있다.
  • 소스는 생각보다 덜 꾸덕했지만, 토핑이 넉넉한 점이 좋았다.
  • 간이 꽤 짭짤한 편이니, 짠 걸 잘 못 먹는다면 주문 전에 덜 짜게 해달라고 요청하면 좋을 듯하다.
  • 매장은 작지만 깔끔했고, 종업원 분들도 친절했다.

 

 

전체적으로 양도 괜찮았고, 토핑도 넉넉했고, 맛도 있었다.

그러나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근처 놈파스타나 테리키친이 더 맛있어서 재방문은 하게 될지 안 하게 될지 모르겠다.

 

그래도 성신여대 파스타 집 중에서 꽤 맛있는 편인 맛집이므로 궁금하다면 한 번쯤 방문해보는 것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